요통을 다루는 간단한 요령

요통을 다루는 간단한 요령

요통을 다루는 간단한 요령

많은 사람들이 요통으로 계속 고생하고 있다.

이것을 유발할 수 있는 몇 가지가 있다.

만약 이런 문제가 생긴다면, 이 기사를 읽고 요통을 완화하고 더 생산적이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는 팁을 찾으십시오.

심각한 허리 질환의 치료를 위해 당일 예약을 받을 수 없을 수도 있고, 예약을 기다리는 동안 많은 사람들이 편안하게 앉거나 눕기 어렵다.

디스크가 파열된 사람들은 무릎을 구부린 채 누워 있는 것이 가장 편하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이것은 뒤에서 다리를 통해 흐르는 근육과 힘줄에 있을 수 있는 긴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몇몇 운동들은 허리 부상에 매우 도움이 된다.

예를 들어, 요가는 불필요하게 근육을 긴장시키지 않도록 도와주는 유연성을 촉진한다.

무거운 물건을 많이 들어 올려야 한다면 무거운 물건을 반복적으로 들어올리는 동안 복부와 등 근육을 강화하는 운동이 부상의 예방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요통을 겪고 있다면, 의자에 앉았을 때와 같은 자세로 눕도록 하라.

이 포지션은 다른 포지션보다 요통이 있는 사람이 더 편한 것으로 알려졌다.

등에 압력을 가하거나 척추를 비틀어야 하는 위치는 피하십시오.

요통이 있으십니까? 당신의 일상 활동 중에 부당한 비틀림 동작을 제한하는 것이 중요하다.

청소나 무거운 물건을 들어올리는 것과 같은 특정한 활동은 당신의 등을 다치게 할 수 있다.

스포츠에 참가할 때, 여러분의 척수 움직임을 주의하라; 만약 여러분이 조여지거나 고통스러운 감각을 느낀다면, 속도를 늦추라.

앉을 때도 항상 자세가 바르게 되어 요통이 생기지 않도록 하고 싶은 것이다.

격렬한 활동을 통해서만 허리를 다칠 수 있다는 잘못된 생각이 있다.

사실, 사람들이 종종 컴퓨터 앞에 가졌던 나쁜 자세처럼 부적절한 장시간 앉아 있는 것 조차도 허리 부상으로 이어질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허리 부상을 당했다면, 미래에 요통을 피할 수 있도록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지압사에게 가보라.

척추지압사는 어떤 작은 문제가 심각한 부상이 되기 전에 고칠 수 있다.

요통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그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모르는 상태에서 상자를 절대로 들어 올리지 않는 것이 가장 좋은 일 중 하나이다.

상자 안에는 무거운 무언가가 있을 수 있고, 그것은 등을 흔들 수 있다.

그림이 얼마나 무거운지 결정하기 위해 상자 위에 있는 그림이 어떤 모습인지에 절대 의존하지 마십시오.

무거워 보이지 않는 것도 극히 무거울 수 있다.

멀리 떨어져 있는 물건을 들어올리는 것은 종종 시간 제약과 게으름 때문이다.

이것은 급박한 사람들에게 되풀이되는 문제가 될 수 있다.

너무 멀리 떨어진 곳에 위치한 물건에 더 가까이 서 있어야 하고, 정확하게 들어올리는 데 시간을 보내야 한다.

허리 통증은 많은 사람들이 직면하고 있는 문제라는 것을 명심하라.

무엇이 당신의 고통을 유발하는지 알아내서 문제를 해결하도록 하라.

당신은 쉽게 안도감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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