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운 정크 메일 폴더와 피하는 방법

무서운 정크 메일 폴더와 피하는 방법

무서운 정크 메일 폴더와 피하는 방법

비록 직접적인 이메일 마케팅의 사용은 성공할 수 있지만, 성공적인 전략을 개발하는 것이 항상 쉽지만은 않다.

이메일 주소를 얻고 캠페인을 만드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이메일을 통한 마케팅은 어떻게 해야 할까? 이 글에는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질문에 대답하는 데 도움이 될 많은 조언들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팁을 사용하면 효과적인 이메일 캠페인을 할 수 있다.

실제로 알고 있는 사람에게만 메시지를 보내도록 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알려지지 않은 파티에서 온 이메일을 스팸으로 취급한다.

그들은 당신이 누구인지 알고 있는지 알 수 없을 것이고, 그리고 나서 그들이 실제 컨텐츠나 당신의 이메일에 대해 전혀 신경을 쓰지 않는지에 대해 생각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이 미스터리를 굳이 풀지 않기로 결정한다면, 당신의 이메일은 쓰레기통에 버려지고 당신의 마케팅 노력은 낭비될 것이다.

지금 바로 구매하십시오!라는 접근 방식을 절대 남용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결국 역효과를 낳을 것이다.

이 접근법은 중복될 뿐만 아니라, “가벼운” 본성은 과거와 잠재 고객 모두를 몰아낼 것이다.

대신 독자들이 즐길 수 있는 유익하거나 유용한 콘텐츠를 통해 탄탄한 관계를 구축하는 데 집중하라.

당신은 그들에게서 더 많이 팔릴 것이다.

필요한 도구를 사용하여 전자 메일 마케팅에 대해 직접 학습하십시오.

그 주제에 관한 책들은 도서관이나 온라인에서 구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지역 이메일 마케팅 수업과 워크숍에 참석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다양한 형식의 전자 메일을 테스트하십시오.

가장 중요한 정보를 맨 위에 보관하는 것은 어떤 레이아웃에서든 중요하다.

그러나 가장 많은 수의 응답을 제공하는 형식 또는 형식을 발견할 때까지 새로운 형식과 아이디어를 계속 시도하십시오.

가장 잘 작동하는 방법을 계속 사용하십시오.

이를 통해 고객은 비즈니스에서 기대할 수 있는 사항과 관심 있는 정보를 어디서 찾을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가입자의 동의 없이 이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요청하지 않은 이메일을 해고한다면, 받는 사람들은 당신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사람들이 당신에게서 전혀 구매하지 않기로 결정하고 당신의 회사에서 완전히 분리되는 것은 충분히 나쁜 일이 될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의 궁극적인 목표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 것임을 명심하십시오.

이것은 각각의 이메일이 구매 면에서 독자들을 가까이 하도록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메일을 사용하여 사람들에게 신제품에 대해 알리고, 기존 제품을 상기시키거나, 특별 할인 또는 할인을 제공하십시오.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선택권을 줌으로써 더 효과적일 수 있다.

여기에는 그들이 얼마나 많은 메일을 받을지, 당신의 뉴스레터가 얼마나 자주 보내질지, 그리고 그들이 얼마나 많은 개인정보를 당신이 가지고 있기를 원하는지 등이 포함될 수 있다.

당신이 그들에게 전체 과정에 대한 더 많은 통제권을 줄 때 그들은 점점 더 편안해질 것이다.

당신의 사업을 브랜드화하는 것은 필수적이며, 그것은 또한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노력에도 포함되어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사이트 기본 기능을 포함하는 훌륭한 템플릿을 구축하는 데 시간을 들여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이메일을 독특하고 즉시 알아볼 수 있게 만들 것이다.

각 전략에 일관되고 일관성이 있어야 한다.

획일성과 지속성이 핵심이지만 올바른 소비자 집단에 보내지 않으면 낭비가 된다.

관심 없는 사람에게 집요하게 대하면 그냥 짜증이 날 뿐이고 그건 시간 낭비다.

많은 이메일 가입자들이 스마트폰과 같은 모바일 기기에서 당신의 메일을 읽을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이 장치들의 해상도가 낮기 때문에, 당신은 그만큼 많은 공간을 갖지 못할 것이다.

이러한 화면의 모양과 전자 메일 표시 방법을 숙지하십시오.

고객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기 위해 이메일을 사용하십시오.

가입자들은 자신이 원하는 것이 있다고 느끼면 특정 조치를 실행할 가능성이 더 높아질 것이다.

만약 그들이 뉴스레터의 링크를 따라가서 50달러 이상의 당신의 제품을 산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무료배송을 줄 수 있다.

이메일을 마케팅 아이디어로 사용하는 것은 종종 성공적이지만, 회사가 직면하는 가능한 문제들이 있다.

기업들이 직면하고 있는 한 가지 문제는 마케팅을 보낼 이메일을 모으는 것이다.

다른 사람들은 이메일 목록으로 보내질 이메일을 디자인하는 방법을 모른다.

본 안내서의 조언을 활용하면, 귀사의 비즈니스는 이러한 많은 문제를 우회할 수 있을 것이다.

이 기사는 또한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이 상당한 이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보장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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